본문 바로가기
국산차/현대자동차

현대 22년형 아반떼 실외 및 실내 디자인

by FΖΒΗs 2022. 3. 21.

현대 자동차의 2022년형 아반떼(AVANTE)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2년형 아반떼 차량은 더욱 진보된 지능형 안전 기술을 적용하여 준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되었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한 디자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2년형 아반떼 익스테리어

현대-22년형-아반떼-전면-디자인

현대의 22년형 아반떼 차량은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가 적용되었으며,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한층 더 감성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특히,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 그릴은 정교하게 깍아낸 보석처럼 입체감을 강조하고 LED 헤드램프를 통해 야간 운전시 전방에 빛을 비춰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대-22년형-아반떼-후면-디자인

현대의 22년형 아반떼 차량 후면부에는 H로고를 형상화한 일체형 테일램프를 통해 한층 더 하이테크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또한 22년형 아반떼 차량 후방에 LED 리어 콤비램프가 장착되었는데, 포지셔닝램프와 제동등, 방향지시등과 같은 여러 기능이 조합된 등화장치입니다.

22년형 아반떼 인테리어

현대-22년형-아반떼-실내-디자인

현대의 22년형 아반떼는 운전자를 감싸는 비행기 조종석 형태의 인테리어로 몰입감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데,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22년형 아반떼 차량에는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와 듀얼 풀오토 에어컨, 스마트폰 무선 충전, 주행모드 연동 앰비언트 라이트 등 다양한 기능들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22년형-아반떼-뒷좌석

현대의 22년형 아반떼 차량은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뒷좌석 히터 스위치를 누르면, 강약 조절 표시등이 커져 사용중임을 나타내고 뒷좌석이 따뜻해지는 뒷좌석 열선시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음성인식 차량제어나 개인화 프로필, 공기 청정 시스템,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배터리 방전 알림, 블루투스 멀티커넥션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