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의 2022년형 티볼리 에어(TIVOLI AIR)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자동차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은 어디라도 차박 캠핑장이며, 자동 속의 아웃도어 브런치, 우리만의 프라이빗 씨어터 등 상상한 일들이 현실이 되는 드라마틱해지는 공간입니다.
쌍용자동차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에는 차체의 71.1%가 고장력 강판으로 이루어져, 뒤틀림 없는 안전성과 한층 더 뛰어난 강성으로 충돌 시에 탐승자의 안전을 최대한으로 확보하였습니다.
쌍용자동차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 크기는 '전장(가로) 4,480mm / 전폭(세로) 1,810mm / 전고(높이) 1,645mm'이며, 공차 중량(차량 무게)은 1,365kg입니다. 자동 6단 변속기를 사용하며, 엔진 형식이 I4인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 엔진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배기량 : 1,497cc
- 최대출력 : 163hp
- 최대토크 : 26.5kg.m
22년형 티볼리 에어 실외 디자인(익스테리어)
쌍용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 전면부에는 FULL LED 헤드램프와 후면 & 벨트라인 크롬 몰딩, 뉴 디자인 프론트 범퍼 그리고 뉴 디자인 안개등이 적용되어 한층 더 스포티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쌍용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 측면부에는 패션 루프랙과 LED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블랙 유광 가니쉬, 다양한 휠이 적용되었으며, 후면부에는 리어 스포일러 & LED 후방 보조 제동등, 테일게이트 신규 엠블럼,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리어 리플렉터, 리어 범퍼가 적용되었습니다.
22년형 티볼리 에어 실내 디자인(인테리어)
쌍용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 내부는 운전의 즐거움과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었으며,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를 뜻하는 Infotainment와 모바일 인터넷을 연결을 의미하는 Connectivity가 융합된 진정한 커넥티드 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쌍용의 22년형 티볼리 에어 차량은 2열을 접는 방식에 따라 적재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는데, 중형 SUV 보다 넓은 최대 1,440L의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여 185cm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