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링커의 2020년형 코세어(CORSAIR)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컨의 20년형 코세어 차량 238마력 터보차지 2.0리터 I-4 엔진은 8단 자동 변속기 지능형 AWD 시스템과 페어링 되어 있습니다.
링컨의 20년형 코세어에는 2.0리터 엔진이 탑재되어 역동적이고 깔끔한 운전 경험을 제 공하며, 부드럽고 유연한 가속 능력과 주행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뒷좌석을 앞으로 밀어 추가적인 화물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데, 이지 폴드를 이용하여 뒷좌석 등받이를 접으면 트렁크 공간이 확보됩니다.
링컨의 20년형 코세어 차량 크기는 '전장(가로) 4,585mm / 전폭(세로) 1,885mm / 전고(높이) 1,630mm'이며, 공차 중량(차량 무게)은 1,815kg입니다. 가솔린 연료를 사용하는 보다 자세한 20년형 코세어 엔진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배기량 : 1,999cc
- 최대출력 : 238hp
- 최대토크 : 38.7kg.m
20년형 코세어 실외 디자인(익스테리어)

링컨의 20년형 코세어 차량은 인체의 아름다움과 동작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가 되었는데, 매력적인 디자인은 움직이는 예술품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링컨의 20년형 코세어 차량에는 어댑티브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도로의 움푹 파인 곳을 지나갈 때 바퀴가 빠지는 순간 서스펜션 상하 폭을 조절하여 충격을 줄이고 타이어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20년형 코세어 실내 디자인(인테리어)

링컨의 20년형 코세어 차량은 운전자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인테리어가 설계되었는데, 인테리어 디자인의 시각적 수평 감과 디테일은 안식처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주행 환경에 맞는 최적의 드라이브 모드를 제공합니다. 노브를 돌리기만 하면 링컨 드라이브 모드가 선택되고 시스템이 이에 맞게 조절하여 뛰어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디지털 클러스터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사용자의 선택을 돕습니다.
링컨의 20년형 코에서 차량은 산만해 보일 수 있는 요소들을 최소화 하는 반면, 넓고 간결한 공간 창조를 통해 편리함과 아늑함을 느끼는 공간을 추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