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자동차의 2022년형 렉스턴(ALL NEW REXTON)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량은 차체에 81.7%가 고밀도, 고장력 강판으로 이루어져 있어 뒤틀림 없는 안전성과 뛰어난 강성으로 충돌 시에도 안전 공간을 최대한 확보합니다.
특히,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량에는 세계 최초로 프론트 범퍼 빔 1.5GPa급 초고강도 기가스틸이 적용되었고 국내 최초 사이드 및 크로스 멤버, 리어 범퍼 빔 590FB급 초고강도강을 세계 최고 수준 63%로 적용하였습니다.
22년형 렉스턴 익스테리어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랼ㅇ은 새로운 디자인의 와이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Full LED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든든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안전을 고려해 새롭게 디자인되어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량은 어디서든 돋보이는 스타일로, 후방에는 리어 라인과 Full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통해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선사합니다.
22년형 렉스턴 인테리어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량은 고급스러움에 편안함까지 더한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데, 차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수납 공간의 효율과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새롭게 설계된 센터 콜솔,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이내믹 변속 레버까지 고급스러운 공간을 보여줍니다.

쌍용의 22년형 렉스턴 차량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통해 차 안에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음성 명령을 통해 인공지능으로 알아서 정보 검색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원격으로 시동을 걸거나, 차량 문을 열고 잠글 수 있고 출발 전 에어컨이나 히터를 미리 작동하여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