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자동차의 2022년형 QM6 차량에 대한 디자인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22년형 QM6 차량은 차가운 금속에 온기를 불어넣은 디테일을 통해 우아하고 당당한 매력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22년형 QM6 익스테리어

르노코리아의 22년형 QM6 차량은 섬세한 디테일과 완벽한 비율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데, 더욱 강렬해진 그릴 디자인과 존재감을 높인 LED 라이트 시스템, 그리고 비상하는 큰 날개를 상징하는 퀀텀 윙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메시 타입 프론트 그릴은 크롬으로 마감되어 역동적인 퀀텀 윙과 함께 QM6 차량은 우아하고 당당하게 만들어주며, 네임 플레이트는 새롭게 디자인된 메시 타입 프론트 그릴과 조화를 이룹니다.

르노코리아의 22년형 QM6 차량 후면부는 절제된 선으로 그려낸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데, 다이내믹한 프로필은 이상적인 비율로 완성된 완벽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특히 Full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 통합된 다이내믹 턴 시그널은 선을 그리는 듯한 애니메이션 방향을 바꿀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고 후면부의 대담한 수평 라인을 따라 자리잡은 Full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도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22년형 QM6 인테리어

르노코리아의 22년형 QM6 차량에는 정통 SUV DNA를 잇는 그립 핸들이 적용되었는데, 고급스러운 소재가 적용되었고 동급 최초로 적용된 프레임리스 룸미러를 통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또한 22년형 QM6 차량은 운전자 컨디션에 맞게 마사지 방법과 강도를 개별 선택할 수 있어 장거리 운전에 도움이 되며,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르노코리아의 22년형 QM6 차량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되어 보다 여유롭고 안락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클래스가 다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89mm의 여유로운 뒷좌석 무릎 공간 확보를 통해 더욱 넓어졌으며, 뒷좌석 리클라이닝 시트는 최대 32도까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모던 브라운 가죽 시트와 고급스러운 스티치 디테일은 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전해줍니다.
댓글